•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Beginning-of-Semester Party
  •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개최
    Beginning-of-Semester Party

    경영대 국제실과 KUBS Global이 함께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를 개최합니다. 
    경영대 재학중인 외국인 학부, 석사, 박사, MBA 및 교환 학생을 모두 초대합니다!

    1. 일시: 2017년 3월 16일 (목) 18:00
    2. 장소: LG-POSCO 경영관 6층
    안영일홀
  •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Beginning-of-Semester Party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개최

    영대 국제실과 KUBS Global 함께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개최합니다
    경영대 재학중인 외국인 학부, 석사, 박사, MBA 교환 학생을 모두 초대합니다!

    1.
    일시: 2017 3 16 () 18:00 ~ 
    2.
    장소: LG-POSCO 경영관 6 안영일홀
  •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Beginning-of-Semseter Party
    영대 국제실과 KUBS Global 함께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개최합니다
    경영대 재학중인 외국인 학부, 석사, 박사, MBA 교환 학생을 모두 초대합니다!

    1.
    일시: 2017 3 16 () 18:00 ~ 
    2.
    장소: LG-POSCO 경영관 6 안영일홀 

    KUBS International Office and KUBS Global is holding "Beginning-of-Semester Party for International Students & Faculty".
    We invite all international students from undergraduate, graduate, MBA and exchange program to come!

    1. Date & Time: March 16, 2017 (Thu) ; 18:00 ~
    2. Venue: LG-POSCO Building 6th floor Ahn Young-Il Hall


     
     
  • 아시아를 대표하는 국제 프로그램
    아시아를 대표하는 국제 프로그램
    국제 프로그램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국제프로그램을 통해 미래 국제경영인으로서 갖추어야할 기본 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학부] 2017학년도 겨울계절학기 개별 국제경영현장실습(국제인턴십) 학점인정 절차 안내
2017학년도 겨울계절학기 개별 국제인턴십 학점인정 절차 안내 경영대 재학생은 2017-겨울학기 해외에서 수행하는 인턴십에 대해 계절학기 최대 6학점 까지 BUSS470~2 국제경영현장실습 과목 학점을 인정 받을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및 필수서류제출 목록 등의 확인을 위하여 경영대 국제인턴십 커뮤니티[portal.korea.ac.kr > 커뮤니티 > 2017 경영대 국제인턴십] 에 가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경영대학 LINC+ 선정으로 인해 개별인턴십 지원 학생들도 수강신청 이후 항공권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학교에서 항공권 결재해야 하며, 예외적으로 지원 불가능 할 수도 있음).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지원자격  2017-2학기 기준 4학기 이상 이수한 경영학과 소속의 학생 (경영학과 이중전공자, 부전공자, 자유전공학부 경영학과 학생 등 경영학과 복수전공자포함) 단, 담당부서의 승인을 통해 예외인정가능 타과생은 지원 불가 (졸업 전 마지막 학기생 지원 불가) 겨울계절학기 기간 내 최소 4주의 인턴십 확정 및 파견 예정인 학생 고려대학교 내 인턴십 및 현장실습 과목은 현 국제경영현장실습 과목을 포함하여 총 12학점까지 이수 가능   2. 2017년 겨울학기 국제경영현장실습 학점인정절차  11월 24일 금요일 (오후 4시) 전까지 국제인턴십 사전허가신청 나머지 절차는 국제인턴십 프로그램 선발확정된 학생들과 동일하게 진행 현장실습 담당부서에서 일괄적으로 수강신청 진행 수강신청 확인 후 공식 납부기한까지 학비 납부 출국 전 사전교육 및 파견식 진행: 에티켓 교육, 파견식(안전교육 및 당부사항 안내) 11월 24일 금요일 오후 6:30, LP301 비즈니스에티켓 교육 12월 22일 금요일 오후 파견식 (일정추후 커뮤니티 또는 이메일 공지) 인턴십 수행 및 과제 작성 과제제출 (기한 추후 커뮤니티 또는 개별 공지) 3. 개별 인턴십 허가 신청 시 제출 서류 (이메일 제출 후 국제실-경영본관 304호 방문 제출) 국제인턴십 프로그램 신청서(첨부양식)  학생용 현장실습참여 신청서 (첨부양식, 별지 4호서식) 학생용 자기소개서 (첨부양식, 별지 5호서식) 학생용 실습생동의서 (첨부양식, [동의서] 서식) 및 통장사본 실습기관용 현장실습참여신청서(첨부양식, 별지 2호서식) 실습기관용 현장실습운영계획서(첨부양식, 별지 3호서식) 산재(상해)보험 확인서(별도로 미가입인 경우 서류제출시 학교에 통보) 경영학과 인턴십 협약서 - 기업 및 학생 측 서명날인본 (양식첨부; Contact : 국제실 (경영본관 304), kubs_intern@hotmail.com 또는 02-3290-5362) 4. 파견식 당일 제출 서류(Hardcopy 제출) – 미리 제출하여도 무관함 국제현장실습 학점인정 사전승인서 (커뮤니티 첨부양식) 개인정보수집이용 및 제3자제공 동의서 (커뮤니티 첨부양식) 서약서 (커뮤니티의 첨부양식) 보호자동의서 (커뮤니티의 첨부양식) 5. 학점인정  교과목명 (인턴십 수행 기간에 비례하여 아래 교과목으로 최대 6학점까지 인정) BUSS470 국제경영현장실습 I (3학점) BUSS471 국제경영현장실습 II (3학점) BUSS472 국제경영현장실습 III(6학점) 현장실습시간에 따른 학점인정(위 세 과목의 중 한 개 이상 혼합으로 인정) 취득학점 전일제 근무 반일제 근무 3학점 4주 이상 ~ 8주 미만 160시간 이상 ~ 320시간 미만 6학점 8주 이상 ~ 12주 미만 320시간 이상 ~ 480시간 미만 9학점 12주 이상 ~ 16주 미만 480시간 이상 ~ 640시간 미만 12학점 16주 이상 ~ 20주 미만 640시간 이상 ~ 800시간 미만   학점 인정을 위해서는 학비 납부 및 과제제출 필수 인턴 실습 전 국제실 허가 와 근무 종료 후 일일 업무일지 및 보고서 등 과제 제출 필수     성적은 P/F 로 다녀온 후 3~4월에 입력됨. 학점사전신청 및 파견 후 과제 미제출 시 성적 “F” 으로 입력 성적평가기준: 보고서(10장 내외) 60%, 기업담당자평가 20%, 업무일지 20% 로 성적 산출   과제 제출 목록         1. 일일 업무일지 및 현장실습 일정 1부 (경영대 국제실 배포) _ 주말 제외 최소 20일 이상 작성(6학점 경우 40일; 2번째 달부터는 주간업무일지로제출)         2. 보고서 2부 (기파견학생의 보고서는 국제실에서 열람 가능)          3. 체험수기 1부 (커뮤니티 양식)          4. 감사편지(손글씨)         5. 인턴십 사진 10장 (Soft Copy)          * 제출 과제는 학기 내 성적처리기간에 따라 제출해야 함 (마감 기한 공지 예정)         * 현장실습일정, 보고서, 체험수기, 인턴십 사진은 USB에 담아 Softcopy 제출         * 보고서 양식 및 기타 사항은 신청접수 후 커뮤니티에 공지 예정         * '2017 경영대 국제인턴십' 포탈 커뮤니티에 반드시 가입하여 공지 및 안내 수시 확인 필수          - 성적은 P/F로 입력     4. 신청 기간:  - 인턴십 확정 이후 되도록 빠른 신청 부탁드립니다.  - 인턴십 확정 이후 11월 24일, 오후 4시까지 3번 항목의 제출 서류를 아래 이메일로 제출  후 Hard copy 국제실 방문접수/우편접수 이메일: kubs_intern@hotmail.com     5. 문의:  - 국제실 김애리    - 사무실: 경영본관 304호,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서울시 성북구 안암로 145 (02841)  - 전화: 02-3290-5362  - 이메일: kubs_intern@hotmail.com    
2017.11.13
157
Global Internship
# 4064
[교환학생] 2018-1학기 파견 경영대 단과대 교환학생 파견식 12월 22일(금) 오후 3:00 필참
경영대학 교환학생 프로그램 2018학년도 1학기 파견자로 선발된 경영대 교환학생들을 위한 파견식 (출국 전 파견교육)이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파견식에서는 출국 전 필수적으로 제출해야 할 서류를 작성하게 되며, 미리 오리엔테이션 등에서 알려드렸다시피 파견식 불참 시 파견 불가능하므로 전원 필참입니다. 부득이하게 파견식 참석이 불가능한 경우 사유서 (자유양식) 및 개별교육 가능 일자 및 시간 (한 개 이상)을 choi3225@korea.ac.kr 로 보내주시면 개별일정을 잡아 국제실에서 파견교육을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기파견자의 경우 필참은 아니지만 신규파견학생들과 동일하게 제출서류(① 유학생 보험증 사본 ② 외국대학 파견 교환학생 보호자 동의서, ③ 외국대학 파견 교환학생 서약서, ④ 외국대학 파견 교환학생 출국신고서, ⑤ KUBS Notice of Arrival Spring 2018 ⑥ 파견 전 사전확인용 외국대학 과목검토 요청서 (이메일검토확인) 를 전부 제출해야 하므로 참석을 권장합니다.     ◆ 파견식 일시 및 장소    - 2017년 12월 22일 (금)  3:00 pm - 4:00pm   [LG-POSCO 6층 안영일홀]   ◆ 제출서류    1) (필수) 유학생 보험증 사본         --> 해당 파견교에서 보험을 들었을 경우 추가신청 필요 없음. (애매할 시 각 파견교 담당자에게 문의!!)               학교 보험이 없는 경우, 유학생보험(여행자보험 불가) 가입 후 사본 제출 필수!!!               미리 가입하여 보험증서사본 제출 요망 (파견식 당일 제출이 불가능한 부득이한 경우, 1월 15일까지 제출 요망)               해당 파견교에 가서 보험을 들어야 하는 경우, 해당교에 도착 후 사본(스캔본)을 이메일로               국제실 담당자에게 즉시 제출 요망. 1월 15일 이후에라도 상관 없으니 최대한 빨리 제출!!!)    2) (필수) 외국대학 파견 교환학생 보호자 동의서         --> 학생 편의를 위하여 미리 파일 업로드 하였으니 출력하여 부모님께 확인받아 파견식날 제출!               출력이 여의치 않을 경우 파견식 날짜 전에 국제실에 미리 방문해 출력본 수취 후 부모님 서명 받아 파견식날 제출 가능.     3) (필수) 외국대학 파견 교환학생 서약서        --> 본인이 직접 출력 혹은 파견식 당일 양식 수취하여 자필작성 후 파견식 당일 제출              (출석확인 용도로도 활용되오니 꼭 제출 바랍니다.)    4) (필수) 외국대학 파견 교환학생 출국신고서        --> 본인이 직접 출력 혹은 파견식 당일 양식 수취하여 자필작성 후 파견식 당일 제출    5) (필수) KUBS Notice of Arrival Spring 2018         --> 파견교 도착 후 14일 이내에 파견교 담당자에게 직접 서명과 확인을 받은 후 스캔하여 choi3225@korea.ac.kr 로 제출     6) (선택) 파견 전 사전확인용 외국대학 과목검토 요청서  (해당 양식을 참고하여 이메일로 제출)         --> 이메일로 검토받을 것 (이메일 검토 방법은 포털 커뮤니티 게시글 참고 혹은 이메일/국제실방문하여  문의)         --> 해당 양식은 포털 커뮤니티에도 첨부되어 있음.         --> 해당 교환학교 수강신청 확정 전까지만 이메일로 완료하면 됨.                문의 방법은 본 첨부 양식과 상관 없이 포털 커뮤니티 학점인정 검토 문의 게시글 참조.                  *** 외국대학 파견 교환학생 서약서, 외국대학 파견 교환학생 출국신고서, KUBS Notice of Arrival Spring 2018는 당일 출력본으로 제공 가능합니다.  
2017.11.14
136
Student Exchange
# 4065
* [학부] 2017 동계 국제인턴십 선발 공고 및 지원서 접수
2017 동계 국제인턴십 선발 공고 및 지원서 접수   2017학년도 동계 국제인턴십 지원서 접수를 9월 29 일부터 10월 13일 오후 4시까지 받습니다. 관련 공지 확인을 위해 KUPID 포탈 커뮤니티 '2017 경영대 국제인턴십' 에 반.드.시. 가입바랍니다. 학생 개별적으로 해외 인턴십에 지원, 참가하여 국제경영현장실습(BUSS470,471,472) 총 3~6학점을 인정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공지를 참고바랍니다. 전반적인 프로그램 안내는 경영대학 홈페이지→  프로그램 → 국제프로그램 → 국제인턴십을 참고 바랍니다: http://biz.korea.ac.kr/ko/international/global-internship [선발 및 지원서 접수 안내] 1. 선발 일정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함)   날짜 일정 비고 9월 27일(수) 국제인턴십 설명회 오후 6:00 ~ 7:00, 현대자동차경영관 B307 9월 29일(금) 1차 기업 리스트 공개(수시업데이트) 포털 커뮤니티 공지사항 게시판 9월 29일(금) ~ 10월 13일(금) 4:00PM 국제인턴십 지원서 및 기타 서류 제출  온라인지원과 원본서류방문제출 11월 6일(월) ~ 11월 7일(화) 인터뷰 (한국어, 영어, 중국어) 추후 자세히 공지할 예정 11월 15일(수) 최종 기업 리스트 공개 포털 커뮤니티 공지사항 게시판 11월 15일(수) 파견희망 기업지원 이메일 지원 11월 20일(월) 1차 배정 결과 발표 포털 커뮤니티 및 이메일 공지 11월 30일(목) 최종 배정 결과 발표 포털 커뮤니티 및 이메일 공지 * 위의 일정은 선발이 진행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변경 시 포털 커뮤니티 공지를 통해 변경사항 업데이트가 이루어집니다.   2. 지원 자격   공통: 3학년(2017 겨울 계절학기 기준) 이상의 경영학과 소속 모든 학생 2017년도 2학기 혹은 겨울계절학기가 마지막 학기인 학생은 지원 불가 이중전공, 부전공 신청 가능 (경영대본전공 및 복수전공 우선선발)       미주,유럽,동남아,일본,홍콩지역 중국지역(홍콩지역 제외) 세부 지원자격 ►​경영학과소속 모든학생 (본전공, 복수전공 우선선발) ►​경영학과소속 모든학생 (본전공, 복수전공 우선선발) 선발 평가요소 ►​최근 두 학기 평점 ►​공인영어성적 점수 ►​영어 면접 ►​한국어 면접 ►​파견을 희망하는 지역의 지역연구 과목 기수강자 가산점 ►​활동, 경력사항에 대한 가산점 ►​최근 두 학기 평점 ►​중국어 면접 ※중국어 면접 면제자: 신HSK5급이상 혹은 중어중문학과 이중전공자 ►​한국어 면접 ►​지역연구1, 지역연구2 혹은 중국경제론 기수강자 가산점 ►​활동, 경력사항에 대한 가산점 4. 선발 방식: 서류 전형 및 면접을 합한 총점으로 선발     1) 지원서 접수  -  9/29-10/13     2) 한국어, 영어, 중국어 면접 – 11/6-11/7     3) 파견 원하는 기업 순위별 지원 (기업 리스트는 추후 커뮤니티를 통해 공지) – 11/15     4) 총점 및 각 기업의 별도 요구조건에 맞추어 최종 선발 11/30     5) 파견기간: 2017년 12월 22일 ~ 2월 28일까지의 기간 중 4~9주 (기간은 회사별로 유동적임) 5. 지원 방법 ►​ 지원 기간:  9월 29일(금) ~ 10월 13일(금)  4:00PM   서류 제출 (온라인 지원 후 국제실로 직접 제출)  사진 (3*4) 첨부된 국제인턴십 지원서 (온라인 작성 및 원본 출력) 2부 출력 국문 그리고 영문/중문 이력서 각 2부 (파일로 첨부 ►​국문이력서 2부 ►지원하는 지역에 따라 영문 and/or 중문 이력서 각 2부 ►​Overall GPA 및 공인영어시험점수 기재 필수 ►​“2017 경영대 국제인턴십” 포털 커뮤니티의 “양식자료실 > 이력서참고양식” 참고 국문 지원동기 및 자기소개서 2부 (파일로 첨부) ►​지원동기 및 자기소개서의 내용은 간단한 자기소개, 해당 지역의 인턴십 지원 동기 및 인턴 수행 계획 및 다짐 등을 중심으로 서술한다. 가족관계, 출신학교 등의 객관적 신상의 나열이 아니라, 해당 지역의 동계 인턴십에 관심을 갖게 된 이유 및 목표, 계획을 자신의 가치관 및 미래상에 연결시켜 1장 내로 쓴다. 국문 성적증명서 원본 1부 (스캔파일로 첨부), 사본1부 유효한 토플, 토익, 텝스, HSK의 공인 언어성적표 원본 1부 (온라인에는 스캔파일로 첨부), 사본1부 ►​영어는 토플, 토익, 텝스만 인정되며 영어와 중국어 외 언어는 사본으로 제출 가능 ​​​►​지원 마감일을 기준으로 성적 유효기간이 만료되는 경우 인정되지 않음 ►​공인 언어 성적이 없어도 지원 가능하나, 점수에 불이익이 있음 여권사본 1부 ►​만료기간까지 최소 6개월 남아 있어야 하며 온라인 지원 시 스캔파일로 첨부 이력서 내 활동 및 경력 사항에 대한 증명서 사본 2부 씩  모든 파일 이름은 이름_학번_서류이름 순으로 지정 (예: 홍길동_2013120326_영문이력서) 위 모든 서류는 온라인 지원서 작성 후 2부씩 출력하여 국제실로 하드카피로 제출 온라인 지원 및 하드카피 제출 마감 일시: 10월 13일(금) 오후 4시 정각 외국계 기업 지원 시 아래와 같은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으며, 추후 외국계 기업 지원 공지가 나면  kubs_intern@hotmail.com로 소프트카피를 제출►​영문 Cover Letter & ​영문 성적증명서 기업 개별 지원 또는 배정 후, 추가 제출 서류를 요청할 수 있음 ►​기업에서 요구하는 양식에 따라 추가 제출 (예: 지원동기, 자기소개서 등)   6. 유의사항 중국지역 지원 시 영어 성적 제출 불필요(타 지역 지원할 예정인 경우, 영어성적 제출 및 영어 인터뷰에 응해야 함) 신 HSK 5급 이상의 증명을 제출하거나 이중전공자 중 중어중문학과 출신의 학생들은 중국어 인터뷰 면제 해당 계절학기 또는 2017학년도 2학기가 졸업 전 마지막 학기인 학생은 지원 불가 국제경영현장실습 3학점 또는 6학점 신청- 파견기간에 따라 학점이 결정되기 때문에 인턴십 확정 이후 기간의 변경이 불가함 기업 배정 이후 포기하는 학생들은 추후 파견 시 2순위로 밀려나거나 파견 불가능 귀국 후 과제를 제출하지 않는 학생들은 국제경영현장실습 과목에 F학점을 받게 됨 인턴십 수행 도중 불량한 행실로 인해 기업, 교우회 그리고 학교에 피해를 끼치는 경우 F를 받을 수 있음 재신청자의 경우 차선으로 선발을 진행 선발 이후 12월 중 진행되는 OT, 비즈니스에티켓교육 및 파견식 참여 필수 [지원 가능한 기업수] 11월 15일 (수)에 최종 기업 리스트 확인 후 공지된 양식에 따라 이메일 지원. 지원 수 제한 없음. 가고 싶은 기업 순위별로 목록화하여 제출. (기업 리스트는 포털 커뮤니티를 통해 추후 공지)   [파견 기간]  2017년 12월 22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의 기간 중 4~9주 (기간은 회사별로 유동적임)   [지원 방법] 온라인 지원 후 국제실 서류 직접 제출 https://biz.korea.ac.kr/ko/international/global-internship/apply-intern     Contact 경영대학 국제실 김애리 경영본관 304호 (9 AM ~ 5:30 PM, lunch: 12~1PM ) Tel: 02) 3290-5362 Email: kubs_intern@hotmail.com   ​     
2017.09.27
890
Global Internship
# 4001
NEW [학부] 2017 동계 국제인턴십 설명회 및 전체 일정
2017 동계 국제인턴십 설명회 및 전체 일정 1. 일시: 2017년 9월 27일 (수), 18:00~19:00 2. 장소: 현대자동차경영관 B307호 3. 대상: 2017학년도 동계 국제 인턴십 프로그램에 지원하는 3, 4학년 경영대 학부생         (복수전공 및 부전공자 포함) - 마지막 학기생 (=2017년 겨울에 졸업하는 학생) 지원 불가 - 과거에 현장실습 또는 인턴십 과목을 10학점 이상 이수한 학생은 참여 불가 4. 내용 1) 2017 동계 인턴십 진행 일정 소개 2) 지원 요건 및 절차 소개 3) Q&A Session 5. 전체 일정   날짜 일정 비고 9월 27일(수) 국제인턴십 설명회 오후 6:00~7:00, 현대자동차경영관B307호 9월 29일(금) 1차 기업 리스트 공개 포털 커뮤니티 공지사항 게시판 (최종기업지원시까지 수시로 업데이트) 9월 29일(금)~ 10월 13일(금) 국제인턴십 지원서 및 기타 서류 제출 온라인지원과 원본서류방문제출 11월 6일(월)~ 11월 7일(화) 인터뷰 (한국어, 영어, 중국어) 추후 자세히 공지할 예정 11월 15일 (수) 파견희망 기업지원 이메일 지원 11월 20일 (월) 1차 배정 결과 발표 포털 커뮤니티 및 이메일 공지 11월 30일 (금) 최종 배정 결과 발표 포털 커뮤니티 및 이메일 공지 * 위의 일정은 선발이 진행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변경 시 포털 커뮤니티 공지를 통해 변경사항 업데이트가 이루어집니다.       2017학년도 국제인턴십 프로그램에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17 경영대 국제인턴십" 포털 커뮤니티 가입 및 옐로아이디 "kubs국제실" 추가 부탁드립니다. *국제인턴십 관련 문의: kubs_intern@hotmail.com / 02-3290-5361 (경영대학 국제실 김애리)
2017.09.14
1,581
Global Internship
# 3968
[교환학생] 2018학년도 1학기 해외 파견 경영대 단과대 교환학생 예비합격자 오리엔테이션_전원 참석 필수!
기 공지한 바와 같이 2018학년도 1학기 해외 파견 경영대 단과대 교환학생 예비합격자 오리엔테이션이 (학부 대상) 아래와 같이 진행될 예정이오니 전원 필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18년 8월 29일(화) 16:00~ 17:30 예정 (오후 4:00~ 5:30) - 장소: LG-POSCO 경영관 쿠쿠홀(6층) ** 16:10 부터 40분간 교환학생 inbound 학생과의 (해외대학에서 고려대 경영대로 파견) 만남의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교환학생 오리엔테이션은 합격 이후 해당 학교에 지원하는 절차 및 유의사항 등 관련 필수적인 교육이 이뤄집니다. 한 분도 빠짐 없이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리엔테이션 (및 향후 12월 경에 있을 파견식)은 단 하루동안 진행되며, 두 행사 모두 필참입니다. 불참 시 합격이 자동취소됩니다. 반드시 공지 확인하시고 빠짐없이 참석 바랍니다. ***피치못할 사유가 있는 분은 자유양식의 사유서를 작성하여, 교환학생 파견 담당 최정원 선생님께 이메일/전화(choi3225@korea.ac.kr)(02-3290-1389) 연락 바랍니다.  (담당자에게 기 허락 받은 특별요청자 제외. 사유가 합당할 경우 국제실에서 개별 교육 실시 가능.) *기파견자는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하지 않으셔도 됩니다만, 규정이 바뀌었을 수도 있으므로 참석 권장. * 10분 이상 지각 시, 입장을 제한할 예정이니, 반드시 시간 맞춰 오시기 바랍니다.
2017.08.22
834
Student Exchange
# 3926
[교환학생] 2018-2학기 파견 교환학생 2차 지원 [8월 17(목) 오후 5시 00부터 18일(금) 15:30 (낮3시 30분) 마감] 안내
1차로 지원한 학생들 가운데 학교 배정이 안 됐거나(미배정), 1차로 배정된 학교를 포기하신 학생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이미 "확인"으로 서명한 학생은 지원하셔도 배정이 되지 않으니 지원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기파견자의 경우, 2차 배정이 끝난 후 이메일/전화을 통해 안내드릴 예정이니, 지금 지원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2차 지원 기간: 8/17(목) 17:00 – 8/18(금) 15:30 (낮 3시)   *2차 지원 : URL 은 시스템 상 문제로 오늘. 8월 17일 17:00 에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시스템상 문제로 인하여 URL 이 더 지연되고 있습니다. 양해바랍니다. 2차 지원 시간은 내일 15:30 까지 연장했습니다. 2차 지원 URL: https://biz.korea.ac.kr/survey/index.php/955466/lang-ko   (2차 지원 시 합격될 경우, 자동으로 확인서명을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1차 지원과 달리, 따로 확인서명 하지 않으므로 꼭 가고 싶은 학교만 신중하게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2차 지원 가능 학교 리스트 (첨부파일)         - 학교별 requirement를 확인하신 후에 지원바랍니다.        (외국어 공인인증시험 점수가 기재된 학교는 원본을 제출해야 하는 학교입니다.)         (외국어 공인인증시험 성적이 없는 경우 "Good at English" 혹은         "TOEFLiBT 100 recommended" 등으로 기재된 학교에 지원 바랍니다.)   * 2차지원은 1차 지원자 중 배정이 안된 지원자(미배정) 혹은 1차 배정 포기자 대상으로 하는 지원입니다.     해당사항이 없는 분들은 지원 불가하므로 지원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Finland, Aalto University TO 수정된 리스트 새로 공지하였습니다.
2017.08.17
877
Student Exchange
# 3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