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BS 소식

최고경영자과정(AMP) 88기 입학식 개최
2019.09.04
234
최고경영자과정(AMP) 88기 입학식 개최
 
 
고려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원장=김재욱) 최고경영자과정(Advanced Management Program, 이하 AMP) 88기 입학식이 92() 오후 7시에 LG-POSCO경영관 수펙스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재욱 경영전문대학원장, 유원상 MBA 부원장, 김문찬 AMP 총교우회장, 배보경 주임교수를 비롯해 88기 입학생 50여명이 참석했다.
 
 
김재욱 원장은 고려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이 국내 최고인 것은 깊은 역사를 가진 AMP과정 덕이기도 하다하지만 조금 더 겸손한 마음으로, 모자란 점이 있다면 열린 자세로 수용하고 논의하는 장을 만들어 가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경영자로서의 부담에도 불구하고 입학을 선택해주셔서 감사하고 그만큼 좋은 경험을 하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어 김문찬 회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김 회장은 “20년전 이 자리에서 입학했었는데, 지금 여러분의 모습을 보니 감회가 새롭다이 곳에서 고려대학교만의 결속력을 느끼며 젊은 시절의 낭만과 열정을 다시 깨우길 바란다고 입학을 축하했다.
 
한편, 1976년 국내 최초로 설립된 고려대학교 AMP 과정은 44년의 전통을 자랑하며, 각 분야에서 명성을 쌓은 교수진과 총 4500명 이상의 동문들의 돈독한 네트워크를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