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BS 소식

한 해를 마무리하는 K-MBA 원우들의 <2018 KMBA Night>
2019.01.07
382
한 해를 마무리하는 K-MBA 원우들의 <2018 KMBA Night>
 
 

고려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원장=김재욱) Korea MBA(이하 K-MBA)의 <2018 KMBA Night>가 12월 28일(금) 광화문 포시즌스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연말을 맞아 K-MBA 원우들의 우정과 친목을 다지기 위해 열린 이번 행사에는 이동원 경영전문대학원 부원장, 정재호 K-MBA 주임교수를 비롯한 내·외빈과 17, 18학번 원우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K-MBA 원우들의 축하 공연으로 막을 연 1부 행사에서는 먼저 이번 행사 개최를 축하하는 이동원 부원장의 축사가 있었다. 이 부원장은 “한경비즈니스 MBA 평가에서 6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것에 안주하지 않고 세계무대로 나아간 것은 모두 원우 여러분 덕분”이라며 “올 한 해도 대한민국 경제에 크게 기여해주신 원우님들께 감사드리며, 가장 끈끈한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K-MBA에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이 부원장은 “17학번 원우들의 졸업을 축하드리며 다가오는 새해에도 K-MBA 원우 모두에게 좋은 일들만 있길 바라겠다”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어서 원우회가 원우 대표로 이동원 부원장과 정재호 주임교수에게 감사의 꽃다발을 전했고 2019년 신임 원우회장 이경준 원우가 취임 인사를 전했다. 이경준 원우는 “새로운 원우회와 함께 2019년 원우회를 이끌게 됐다”며 “내년도에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힘을 주신 원우들의 기운을 받아 힘차게 새해를 시작하겠다”고 신임 원우회장으로서의 포부를 밝혔다.
 

 
뒤이어 정재호 주임교수의 건배사와 함께 만찬이 시작됐다. 정재호 교수는 “지식도 중요하지만 동고동락하며 쌓아 온 우정도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학기 중 힘들었던 것들을 날려버리고 지난 1년간 나누었던 추억을 되새기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건배사를 전했다.
 
 

2부 순서에는 원우들만의 추억을 공유하며 우정을 쌓는 즐거운 시간이 이어졌다. ‘팀플머신 상’, ‘교수님 당혹 상’ 등의 수상자를 선발해 원우들에게 수여하는 ‘K-MBA 어워즈’ 시간에는 모든 원우가 공감대를 형성하며 지난 시간을 추억했다. 이어서 베스트드레서 선발, 행운권 추첨 등 참여자 모두가 함께 어울리는 시간을 보내며 행사는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