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BS 소식

2019 F-MBA 홈커밍데이, 마음의 고향을 찾은 F-MBA 교우들의 소중한 시간
2019.07.02
839
2019 Finance MBA 홈커밍데이
마음의 고향을 찾은 F-MBA 교우들의 소중한 시간
 

고려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Finance MBA(이하 F-MBA)의 2019년 상반기 홈커밍데이가 6월 26일(수) 오후 7시 수당삼양패컬티하우스 3층 뷔페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유원상 MBA 부원장과 나현승 F-MBA 주임교수, 재무전공의 김동철 교수, 김창기 교수, 손범진 교수, 황준호 교수, 김배호 교수를 비롯해 졸업생 교우들과 재학생 원우들 약 60여명이 참석했다.
 

나현승 주임교수는 인사말을 통해 “지금은 F-MBA 프로그램을 발전시키기 위해 여러 가지 변화와 혁신들을 고민하고 있는 과정에 있다”며 “오늘 더 많은 조언과 질책, 의견을 전해주시면 앞으로 F-MBA가 금융권 전문가를 키우는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서 유원상 부원장은 “고려대학교 교가에는 고려대가 마음의 고향이라는 가사가 있다”며 “여러분들이 집에 오신 것처럼 마음 편하게 좋은 시간을 가지길 바라고 학교도 여러분들이 자랑스러워하실 만한 모교가 될 수 있도록 발전하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마무리했다.

F-MBA 교우들 역시 높은 기대감으로 호응했다. 7기 전정훈 교우는 “홈커밍데이를 통해 늘 낯익은 얼굴들을 다시 만나 뵙게 되어 반갑다”며 “오늘도 다들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만찬 이후에는 경품 행사가 이어지며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계속됐다. 마지막으로 참석자들은 다 같이 모여 단체사진을 찍고 서로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F-MBA는 매년 홈커밍데이를 개최해 졸업한 교우와 재학 중인 원우가 함께 교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