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경영대학(원) 대관 신청 변경 안내 (대관 신청서 양식)
2019.06.12
833
4988
안녕하세요.

이용자 편의를 증진하고자 경영대학(원) 대관 신청 방법을  아래와 같이 개선하오니, 새로운 신청서 양식(붙임 참고)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변경 내용 : 기존의 대관 신청서를 현장에서 접수하시던 방법을 이메일 접수로 변경
- 온라인 신청 : 변경 없음
- 신청서 현장 접수 -> 이메일 접수

2. 세부 방법 :
- 신청 이메일 : biz_space@korea.ac.kr
- 각 단체의 장이나 기존에 대관 담당자로 접수되어 있는 본인이 이메일로 접수
- 지도교수에게 사전에 대관 사항을 알리고 지도교수의 교내 이메일주소로 참조하여 발송하여야 함
- 지도교수의 사인은 불필요
- 사용 희망일로부터 최소 2주일 전까지 이메일로 신청하여야 합니다.

*7월 12일(금)~9월 1일(일) 기간 중 매주 금/토/일요일은 현대자동차경영관 바닥 보수 공사 진행으로 강의실 및 세미나실 대관이 불가하오니 참고하여 주십시오.

붙임 : 경영대 대관신청서.
4988